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2권

더블 특전판입니다.

일반 초회판이랑 다른 점은

캐릭터 카드와 함께 아크릴 필름 카드도

같이 동봉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32권은 캘린더 한정판으로도 나왔는데

그 한정판을 못 구해서 아쉽네요.

 

32권 앞모습입니다.

32권 캘린더 한정판을

설명하는 띠지도 있네요.

 

책 뒷모습입니다.

 

책 커버를 벗기면

이런 설정이 나옵니다.

이런 점도 나름 소소한 재미네요.

 

커버를 벗긴 뒷모습입니다.

 

더블특전판에 포함되는

아크릴 필름 카드입니다.

 

아크릴 필름 카드의

뒷모습입니다.

 

초회판과 같은

캐릭터 카드 2종입니다.

 

뒷모습은 둘 다 똑같네요.

 

책과 함께 동봉된

카드들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