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큐 점프 22년 7월호입니다.

정가는 3천 원입니다.

초기에는 주간이었지만

격주로 변경되었고

이번에 월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월간화 첫 1호입니다.

그래서 특별부록도 좋고 해서

엄청 오랜만에 만화잡지를 구매해 봤습니다.

앞표지는 주술회전이 차지했네요.

 

뒷면은 드래곤볼 슈퍼입니다.

버독이 멋지게 있네요.

제가 제일 처음 아이큐 점프를 구매했을 때

드래곤볼이 연재 중이었었는데

이렇게 보니 신기하네요.

 

잡지라서 나름 광고가 있지만

자사 책 홍보밖에 없네요.

 

목차입니다.

울나라 만화는 앞면부터 봐야 하고

해외 만화는 뒷면부터 보면 됩니다.

 

주술회전입니다.

월간화 기념으로 팬북을 수록해 줬네요.

 

이렇게 주술회전 설명이 쭈욱 나옵니다.

 

아직도 하고 있는 코난입니다.

 

드래곤볼 슈퍼.

 

아야시몬.

 

괴수8호.

 

다시 앞면으로 돌아가서

우리나라 만화 연재입니다.

하지만 출판만화는 솔직히 죽은 수준이라

전부 웹툰 작품이었습니다.

권왕무적.

 

북검전기.

 

숨겨진 남자.

 

킬러5.

 

순혈의 군장.

이렇게 연재가 되고 있었습니다.

 

이제 월간화 기념으로 수록된

특별부록인 아크릴 스탠드 3종 SET입니다.

처음에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총 세 작품

드래곤볼 슈퍼, 주술회전, 괴수8호가

아크릴 스탠드로 만들어졌습니다.

저 검은색 작품 로고를 기점으로

접으면 세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