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22년 08월에 발매한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아야나미 레이 롱 헤어 버전입니다.

 

아냐나미 레이의 이미지는 단발이지만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에서

짧게 긴 머리로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피규어 본체 박스입니다.

팝업그래이드 시리즈의 기본 박스입니다.

다 투명해서 피규어 상태 확인에도 좋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피규어 본체와 전용 스탠드입니다.

 

전용 스탠드와 피규어의 결합 모습입니다.

스탠드에 구멍이 2개

피규어 발에 돌기가 2개

총 2개의 구멍과 결합이 됩니다.

 

피규어의 정면입니다.

팝업그래이드가 점점 품질이 좋아지던데

이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네요.

 

피규어의 뒷면입니다.

긴 머리 버전이니 머리카락의

표현이 엄청나네요.

 

피규어의 옆면입니다.

플러그 슈트의 표현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면입니다.

팔과 머리카락이 같이 감싸진 것도

정말 잘 조형되었네요.

 

디테일 뷰입니다.

먼저 얼굴입니다.

얼굴 조형과 머리카락이 굉장합니다.

 

살짝 아래쪽에서 찍은 옆모습입니다.

저 풍성한 머리카락 표현은

가격 대비 상당하네요.

 

반대쪽 옆모습입니다.

이래저래 찍어봐도 얼굴 조형이 잘 나왔네요.

 

플러그 슈트 앞면입니다.

나름 복잡한 플러그 슈트인데

표현이 잘 되어있습니다.

 

살짝 아래에서 찍은 앞모습입니다.

 

옆 허리 라인을 찍어봤습니다.

캐릭터 특유의 잘록한 허리가

잘 표현되었네요.

 

다른 방향의 허리 라인입니다.

생각보다 마감도 잘 되어있습니다.

 

다리입니다.

역시나 캐릭터 특유의 얇고

긴 모습이 잘 조형되어 있습니다.

 

머리카락입니다.

롱 헤어 버전답게 머리카락이 길고 풍성합니다.

 

3,900엔 피규어인데

머리카락이 이렇게 자세히

만들어졌을 줄은 몰랐네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머리카락으로 가려져있지만

허벅지 라인도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3,900엔 피규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퀄리티네요.

 

 

피규어는 자체는 작지만

조형이 잘 나왔기 때문에

비율이 시원하네요.

 

 

 

 

 

플러그 슈트의 표현과 라인이 좋네요.

 

 

작지만 정말 알찬

피규어라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