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토부키야 펠리시아는 위 사진의 피규어입니다.

며칠 전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개봉을 해봤는데

이것 또한 불량인 부분이 너무 많았네요.

 

총 16군데의 불량을 확인했습니다.

 

결국 코토부키야 제품, 3연속 불량 당첨입니다. ㅠㅠ

 

제일 처음 AS 신청을 했던

모리건은 새 제품을 받고 리뷰도 올렸지만

시라누이 마이의 AS 소식은 아직 무소식이네요.

 

https://5darktv.tistory.com/221

 

코토부키야 뱀파이어 미소녀 모리건을 받았는데 불량이네요. ㅠㅠ

코토부키야 모리건은 위 사진의 피규어입니다. ​ 며칠 전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개봉을 해봤는데 불량인 부분이 너무 많았네요. 첫 번째 사진 설명입니다. ​ 1-1. 부츠 부분에 흰색 도색 미스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35

 

코토부키야 SNK 미소녀 시라누이 마이을 받았는데 불량이네요. ㅠㅠ

코토부키야 시라누이 마이는 위 사진의 피규어입니다. ​ 추석 연휴가 끼여서 그런지 피규어를 좀 늦게 받았는데 정상인지 확인을 해보니 총 19군데의 미스가 발견되었네요. ㅠㅠ ​ 저번의 코

5darktv.tistory.com

 

첫 번째 사진입니다.

 

1. 귀 부분에 파란색 이염이 있습니다.

2. 이빨이 검은색으로 찍혀있습니다. 볼에 흉터처럼 선이 그어져있습니다.

3. 동그라미 친 부분 전체가 조형 불량입니다.

4.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에 검은색 점이 찍혀있습니다.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은 도색이 벗겨져있습니다.

 

두 번째 사진입니다.

 

5. 동그라미 친 부분에 검은색 점이 찍혀있습니다.

6. 빨간색 동그라미는 검은색 점, 파란색 동그라미는 피부가 파여져있습니다.

7. 검은색 선이 그어져있습니다.

8. 검은색 점이 찍혀있습니다.

 

세 번째 사진입니다.

 

9. 동그라미 친 부분에 검은색 점이 찍혀있고 일부는 도색이 벗겨졌습니다.

10. 동그라미 친 부분의 도색이 벗겨져있습니다.

11. 빨간색 동그라미는 검은색 점이 찍혀있고 파란색 동그라미는 실선 같은 게 보입니다.

12. 도색이 까져있습니다.

 

네 번째 사진입니다.

 

13. 동그라미 친 부분에 검은색 점이 찍혀있습니다.

14. 검은색 점들이 찍혀있습니다.

15. 스탠드에도 검은색 점이 찍혀있습니다.

16. 역시나 스탠드에 검은색 점들이 찍혀있습니다.

 

이렇게 총 16군데의 불량이 발견되었네요.

 

제가 예약한 미소녀 시리즈 중에 남은 건 뱀파이어 미소녀 릴리스인데

이것도 아마 불량으로 올듯싶네요.

양품을 받을 거란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