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2018년 11월 23일부터 예약했던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가

2019년 6월 24일에 도착했습니다.

원래는 좀 더 빨리 배송 시작으로 알고 있었는데

조금 늦은 감이 있네요.

 

피규어가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이건 종이로 된 디오라마입니다.

예약 특전으로 왔었네요.

 

옆에 있는 것들을

그림에 맞게 끼우면 됩니다.

 

미스터 손의 모습입니다.

아주 잘 나왔네요.

 

뒷모습입니다.

뒷모습도 자세히 잘 나왔네요.

 

처음에 개봉하면

저런 식으로 분해가

된 걸 조립합니다.

 

사오정입니다.

 

사오정 특유의 나방 공격과

뿅망치가 아주 자세히 묘사되었네요.

 

뒤의 넝마 같은 옷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개봉 시 저런 상태입니다.

 

애니 속에서 민폐 갑의 스님입니다.

 

개인적으로 염주보단

목탁이 있었으면 하네요.

 

뒷모습입니다.

 

간단한듯하지만

특징을 잘 살렸네요.

 

개봉 시 저렇게 딱

두 동강 난 상태로 조립합니다.

 

저팔계입니다.

 

저팔계 특유의 표정이

아주 잘 나왔네요.

 

펑퍼짐한 뒤태도

아주 매력적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머리를 못 뺏네요.

 

저 상태에서 머리도

따로 있는 걸 조립합니다.

 

같이 동봉되었던 디오라마와

함께 단체샷입니다.

 

언박싱 영상도 촬영했습니다.

 

언박싱 영상은 유튜브

영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cebIf4N6rV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