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화 영웅왕, 극한의 무를 위해 전생하다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라노벨 원작의 만화라고 합니다.

원작은 안 봐서 모르겠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올해 1월부터 애니를 방영한다고 하네요.

아마 글 쓰는 시점에 이미 방영하고 있는듯합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로 원작 소설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표지를 장식한 캐릭터가 주인공입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타로 카드 같은 그림과 함께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겉표지가 전체적으로 신경 쓴듯한 모습입니다.

책날개에는 작가의 말이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표지를 장식한 그림이 액자 형식으로

디자인해서 인쇄되었네요.

 

책의 첫 컬러 페이지입니다.

 

앞면과 같은 일러스트입니다.

대신 배경은 없네요.

 

남자였던 주인공이 여자로 환생합니다.

 

여자아이로 태어나서 놀라는 주인공.

 

순식간에 5살이 된 주인공.

 

본인의 외모가 마음에 든 주인공.

 

순식간에 12살이 된 주인공.

 

책의 마지막에 짧은 소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의 앞면입니다.

책의 앞면 그림과 동일한 일러스트입니다.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책의 뒷면에 있던 그림과

동일한 일러스트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