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괴물 이야기 16권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초판 한정은 없지만

코믹 괴물 이야기를 1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를 차감하여 탁상 캘린더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표지를 오시노가 담배를

피는 모습으로 장식되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가 화려하게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뒷면의 그림이 책날개와 연결되고

다른 책날개에는 하네카와의

괴이인 고양이가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오시노가 살짝 다른 포즈로 담배를 피우고 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하네카와를 표현한 그림이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

 

책의 두 번째 컬러 페이지.

 

등장인물과 줄거리 소개.

 

고양이의 등장.

 

굉장한 작화.

 

도넛 앞에 귀여운 시노부.

 

책 중간의 컬러 페이지.

 

번외 소설.

 

다음 권 예고.

 

코믹 괴물 이야기를 1만 원 이상 구매 시

2500포인트를 차감하여 받을 수 있는

2023 니시오 이신 탁상 캘린더입니다.

 

앞면은 20주년을 기념하는 모습이네요.

 

캘린더의 구성은

한쪽 면은 오 그레이트의 일러스트가 그려져있고

 

다른 한쪽 면은 이야기 시리즈의

일러스트 담당인 VOFAN의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습니다.

 

뒷면은 탁상 캘린더답게 그냥 검은 종이입니다.

아랫부분은 접으면 세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