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화 사상 최강의 대마왕, 마을사람 A로 전생하다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라노벨 원작이라고 하지만

원작은 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 크기가 일반 책에 비해

상당히 큼직합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등장인물이

짧게 소개되어 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주인공에게 히로인 두 명이

안기는 모습이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꽤나 깔끔한 디자인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앞표지의 그림이 살짝

책날개와 연결이 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작품의 마을을 그려낸 그림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겉표지 뒷면과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목차 및 컬러 페이지.

 

주인공인 마왕.

 

스스로 전생하는 마왕.

 

히로인과 친구가 되는 주인공.

 

학교에 입학.

 

라노벨 원작자의 글.

 

다음권 예고 페이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