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래곤볼 초화집입니다.

가격은 정가 35,000원입니다.

 

첫 발매는 2015년 3월이었지만

책이 몇 년간 절판되어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3월에 재판이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책의 겉박스 앞면입니다.

 

책이 겉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특이하게 재판된 책인데 띠지가 있네요.

 

책의 겉박스 뒷면입니다.

 

2015년에 발매된 책이라서 그런지

드래곤볼 완전판을 홍보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겉박스 앞면입니다.

 

손오공의 박력 있는 에네르기파와

딱 가운데에 제목이 박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겉박스 뒷면입니다.

깔끔한 주황색에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겉박스에서 꺼낸 책의 앞면입니다.

 

드래곤볼의 영어 문자 안에

많은 일러스트들이 들어가 있네요.

 

겉박스에서 꺼낸 책의 뒷면입니다.

 

검은색 배경에 손오공이 날아가는 모습과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책의 겉표지와 동일한 구성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노란색 바탕에 스케치들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앞면보다 단순하지만 깔끔하네요.

 

책을 바로 펼치면

어린 손오공과 크리링이

근두운을 타고 가는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책 앞면에 접혀있는 포스터입니다.

굉장한 퀄리티의 그림이네요.

 

포스터의 뒷면은

역대 표지집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작가의 일러스트집 코멘트입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연도 순서로 일러스트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드래곤볼

 

1987년 피콜로 대마왕의 등장

 

1989년 베지터의 등장

 

1991년 초사이어인의 등장

 

드래곤볼 비디오를 빌려보면

오프닝 마지막 장면에서

항상 보던 구도가 여기서 나왔네요.

 

멋진 오반의 모습

 

1995년 드래곤볼의 연재 종료

 

마인부우들과 대치한 모습이 멋지네요.

 

1999년 네코마인 시리즈의 시작

 

2002년 완전판 간행 시작

 

정말 볼거리가 가득한 일러스트집입니다.

 

2009년 드래곤볼 KAI 방영 시작

 

신들의 전쟁 캐릭터 설정화

 

만화책 표지 컬렉션

 

작가의 인터뷰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들의 해설도

뒷면에 자세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장은 손오공과 피콜로가

날아가는 모습이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