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라딘 중고도서로 주문한 만화책 및 라노벨 입니다.

오늘 딱 도착해서 분류하는 겸 사진을 찍어봤네요.

중고도서답게 좀 옛날 만화책들입니다.

언제나 설레는 택배박스네요. ㅎㅎ

 

딱 4방향으로 잘 정리 되어있네요. ㅎㅎ

 

가끔 책상태를 살펴보면

저렇게 책 겉표지랑 같이 테이프를 붙여서 보관하던 책이 있는데

테이프를 붙여서 보관하면 상당히 안좋습니다.

 

이유는 독서시 테이프로 인해 표지를 잡아당기게 되어서

사진처럼 벌어지게 만들어 책을 더욱 빨리 상하게 만듭니다. ㅠㅠ

 

분류하고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ㅎㅎ

예전에 모으다가 중단한 책들도 슬슬 권수가 채워지고있으니

이제 만화책을 좀 적게 구매해야겠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