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번가 십일절 특가로 나온 RG 어스트레이 골드프레임 아마츠를 주문했네요.

구성은 RG 어스트레이 골드프레임 아마츠 + 랜덤 HG 건프라 1종 + 랜덤 반다이 프라모델 1종 + 액션베이스를

3만원(무료배송)에 판다고 되어있어서 덥썩 물어버렸습니다. ㄷㄷ

살짝 악성재고 처리같지만 ㅠㅠ

HG는 아마 구형 HG가 오지않을까 하고 기대없이 주문!!

그래도 3만원에 무료배송으로 RG + HG면 나쁘지않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랜덤 반다이 프라모델은 아마도 케로로나 포켓몬스터, 카카오프렌드 같은

1만원 이하의 프라모델이 오지않을까 싶네요.

저 제품은 1차 특가분으로 판매는 오늘까지네요.

2차 판매는 11월6일 MG로 구성

3차 판매는 11월9일 PG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PG 구성이 상당히 좋은듯하네요. ㄷㄷ

MG 2종 + PG 트랜스암 라이저

저는 스톱모션으로 MG와 PG를 조립할 용기가 안나서

RG만 구매하고 포기할수밖에 없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