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톱모션을 촬영할때 제가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사용 폰으로 촬영을 하면 장시간 거치해놓는게 어려워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홍미 노트8 프로를 스톱모션 촬영 카메라 용도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필 홍미 노트8 프로냐 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사용하던 휴대폰은 홍미 노트5 프로였기에

기존 폰보다는 훨씬 좋은 사진이 나올듯합니다.

 

홍미 노트8 프로의 박스입니다.

색은 그린으로 주문했지만 그린색이 없다고 해서 그레이로 받았네요. ㅠㅠ

제가 사용중인 홍미 노트5 프로의 박스는

주황색 바탕에 샤오미 마크만 있었는데

박스 디자인이 많이 달라졌네요.

 

오픈하면 역시나 심플한 구성입니다.

 

구성품은 휴대폰과 충전기, 젤리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젤리 케이스가 들어 있는 박스에는

젤리 케이스와 설명서, 유심 핀이 들어있습니다.

 

충전은 USB 타입 C 입니다.

 

휴대폰 본체네요.

홍미 노트8 프로의 사양이 딱 적혀있습니다.

 

뒷면입니다.

그린이 더 이뻐보이던데 그레이로 받아서 좀 아쉽네요. ㅠㅠ

뒷면에 카메라는 총 4개의 쿼드 렌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400만 화소 카메라, 8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 접사 카메라, 2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뒷면을 이렇게 눕혀보면 카메라가 상당히 돌출되어있습니다.

이건 제가 기존에 사용중인 홍미 노트5 프로도

저정도로 돌출되어 있어서 제 기준에서는 문제 될건 없는듯합니다.

젤리 케이스를 씌운 모습입니다.

워낙 돌출되어 있어서 크게 보호되는 느낌은 없네요.

잠깐 사용해본 소감으로는 홍미 노트5에 비교하면

키감이 정말 좋아졌네요.

이제 촬영 전용으로 사용할 폰도 구매했으니

스톱모션 제작이 조금 더 빨라질듯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