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RG 뉴건담 조립 스톱모션 영상이 조회수 1만을 돌파하였습니다!

드디어 두번째 1만 조회수 돌파영상이 생겼네요. ㅎㅎ

기간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76일만에 달성했네요.

저번 RG 크로스본은 78일만에 1만을 돌파했는데

크게 다르진 않지만 2일 더 빠른 속도로 달성했습니다. ㅎㅎ

 

클릭률은 8.2%로 현재도 계속 클릭률이 올라가고 있는 상태네요. ㅎㅎ

주로 추천영상으로 조회수가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RG 크로스본 조립스톱모션 영상은 조회수 1만6천을 돌파했습니다!

처음으로 1.5만 조회수를 넘긴 영상이 되었네요. ㅎㅎ

 

클릭률은 11.2%나 되며, 이제 클릭률의 증가는 거의 없네요. ㅠㅠ

탐색기능과 추천동영상 골고루 조회수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현재 구독자수입니다.

구독자수가 한달간 대략 100명정도 늘었습니다.

주로 동남아분들이 많이 구독을 눌러주셨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번 11월은 여러가지 사정으로 동영상을 하나도 올리지 못했습니다. ㅠㅠ

구독자 여러분께는 정말 죄송할뿐이네요.

 

지난 28일간 조회수 국가 통계입니다.

보시면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에서 조회수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확실히 이런 국가 통계를 보면 유튜브는 정말 전세계적으로 많이 이용한다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