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제가 올린 스톱모션 동영상들의 분석을 보고있는데

HG G셀프의 노출 클릭률이 12.1%를 기록한것이었습니다.

신기해서 기념으로 남기고자 글을 적게 되었네요. ㅎㅎ

분석을 보면 최근에 탐색기능으로 노출이 좀 늘게되었습니다.

보시면 그래프도 꽤나 상승세네요.

조만간 조회수 9천회를 돌파할듯 합니다.

노출클릭률 12%를 돌파한 스샷입니다.

신기해서 찍고 바로 글을 남겨보네요. ㅎㅎ

 

아래는 당시에 올렸던 GIF들 입니다.

 

올린지 몇개월 지난 영상들도

뒤늦게라도 노출이 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