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며칠전에 유튜브 12월 통계가 메일로 날라왔습니다.

저번달은 총 138명의 구독자가 늘었다고 나왔네요. ㅎㅎ

꽤나 괜찮은 실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구독자 1천명을 앞두고 시청 시간에 대한 딜레마가 생겼네요. ㅠㅠ

사진의 하단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청시간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ㅠㅠ

28일간 인기 영상의 평균 시청 지속 시간 비율을 평균내보니

51.58%라는 준수한 비율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조회수가 주로 스톱모션이고

그 스톱모션들의 영상시간이 워낙 짧다보니

시청시간이 턱없이 부족해졌네요. ㅠㅠ

결국 더 열심히 올리는 수밖에 없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