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모델

[언박싱] MGEX 유니콘 건담

5DarkTV 2020. 10. 25. 21:16
반응형

MGEX 유니콘 건담

박스 정면입니다.

박스 길이는 가로 약 57cm

세로 약 39cm입니다.

 

박스 앞면입니다.

무장 밑 디테일 사진이 있습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LED 유닛 설명도 있네요.

 

박스 옆면입니다.

 

한번 확인한다고 순서가 살짝 달라졌는데

개봉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설명서입니다.

거의 70페이지에 육박합니다.

 

설명서 뒷면입니다.

깔끔하네요.

 

첫 장을 넘기면 이런 설명들이 있습니다.

 

설명서 중간에 저런 상세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너가 많네요.

 

MGEX는 LED 기믹 덕분에

클리어 프레임이 들어있습니다.

 

스티커와 데칼입니다.

 

LED 유닛에는 AA 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가성비의 다이소 건전지를 사용해봤습니다.

 

작동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같네요.

 

초록빛도 아주 잘 들어옵니다.

스톱모션 만들 때 어차피 개봉하는 거

간단하게 자료로 남기자는 생각으로

언박싱 글을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조립 스톱모션의 완성은 일단 8주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