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퍼미니프라 제네식 가오가이가

빠른 조립 리뷰 2탄 제네식 머신입니다.

박스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박스 2번 : 가제트 가오

박스 3번 : 프로텍트 가오, 브로큰 가오

박스 4번 : 스트레이트 가오, 스파이럴 가오

파이널 퓨전 리뷰는 다음 영상을 만들면서 올리겠습니다. ㅠㅠ

조립하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엄청난 물건이라는 느낌이 딱 왔습니다.

가제트 가오의 가동되는 목부분이라던지

스트레이트 가오, 스파이럴 가오의 재현률에

스트레이트 가오랑 스파이럴 가오는 그 두더지 손까지

완벽하게 재현되어 있어서 놀랐네요.

 

2번 박스 가제트 가오의 런너 구성품입니다.

제네식 머리도 들어있습니다.

 

완성 된 가제트 가오의 모습입니다.

 

박스 3번의 런너 구성물입니다.

제일 런너가 간단해서

제네식의 손과 제네식 툴도 3번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프로텍트 가오, 브로큰 가오의 완성 모습입니다.

 

박스 4번의 런너 구성품입니다.

그나마 씰이 제일 많이 들어있는 박스네요. ㅎㅎ

오로지 스트레이트 가오, 스파이럴 가오의 런너만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완성 된 스트레이트 가오, 스파이럴 가오입니다.

 

모아서 파이널 퓨전 모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 이 구도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

 

아래 영상은 빠른 조립 리뷰 영상으로

해당 제품의 조립모습을 빠르게 만든 영상입니다.

시간은 19분 21초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