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스24로 구매한 화집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미사키 쿠레히토 화집 상 Flat.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42,000원입니다.

일반판이랑 초판이랑 다른 점은

클리어 파일이 하나

추가된다는 점이 다른 점입니다.

 

클리어 파일 때문에

뒤에 약간 두꺼운 종이가 덧대어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된 모습 뒷면입니다.

 

카도카와 마크가 붙어있네요.

 

포장을 뜯으면 나온 모습입니다.

저게 책이 아니라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뒷면입니다.

하권도 발매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진과 같이 케이스 안에

본편과 코멘트와 인터뷰가 실린 얇은 책

총 2권이 들어가 있습니다.

 

화집 앞면입니다.

 

뒷면입니다.

깔끔하네요.

 

겉표지를 벗겨봤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뒷면도 역시나 깔끔하네요.

 

화집을 바로 넘기면

나오는 일러스트입니다.

 

 

화집 목차는

1. 소설

2. 애니메이션

3. 그 외

이렇게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목차 소설 일러스트입니다.

 

 

 

 

 

소설 속 일러스트들이

아주 많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의 절반을 차지하는 부분입니다.

 

두 번째 목차 애니메이션에

수록된 일러스트입니다.

 

 

역시나 많고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의 4분의 1가량 차지합니다.

 

세 번째 목차 그 외입니다.

말 그대로 소설과 애니메이션 외에

발표된 일러스트들이 수록된 페이지들입니다.

 

 

 

 

 

피규어나 그 외 각종 상품을

위한 일러스트들이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화집의 마지막 페이지입니다.

 

일러스트의 코멘트와

인터뷰가 실린 책입니다.

앞면입니다.

 

뒷면입니다.

 

연결이 되어있어

펼치면 다음과 같은 그림이 완성됩니다.

 

책이 얇아서 목차는 딱 하나

코멘트와 인터뷰입니다.

 

각종 일러스트에 대한 설명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해당 화집의 작가님 인터뷰입니다.

 

 

초판 한정으로 동봉되어 있는

클리어 파일입니다.

일러스트 자체가 예쁘다 보니

클리어 파일도 괜찮네요.

 

뒷면은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