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우미 여우 센코 씨 9권 초회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도우미 여우 센코 씨 9권

앞면입니다.

센코와 시로가 같이 있네요.

띠지로 9권의 내용이 약간 포함되어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9권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가

뒷면에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시로(앞쪽 캐릭터)가

꽤나 요염한 포즈로 있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띠지 부분은 노란색으로 휑하게 있었네요.

 

만화책 커버를 벗기고 찍어봤습니다.

시로의 비밀이라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짧은 4컷 만화가 나오네요.

 

유일한 컬러 페이지인 첫 페이지입니다.

 

만화책 9권 속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부분입니다.

 

이번 9권도 역시나

주인공과 센코의 복슬복슬 타임이 나옵니다.

 

초판 한정으로 수록된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일러스트는 책의 뒷면과

같은 일러스트입니다.

 

일러스트 카드 다른 면입니다.

역시나 책 앞면에 있던 일러스트입니다.

책 앞면과 다른 점은

넘버링과 작가명이 빠졌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73

 

[언박싱] 도우미 여우 센코 씨 10권 초판 한정(+일러스트 카드)

도우미 여우 센코 씨 10권 초판 한정입니다. ​ 이번 10권부터 정가 5,000원에서 정가 6,000원으로 올랐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 띠지에 10권 발매를 자축하는 모습이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