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3권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더블특전판은 구매하지 못하여
일반판 초판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띠지와 함께 있는 책의 앞면입니다.

현지에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된 띠지네요.

 

띠지와 함께 있는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초판한정이 설명되어 있네요.

 

띠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띠지를 벗기니 일러스트가

멋지게 다 보이네요.

 

역시나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띠지가 많은 장면들을 가렸었네요.

 

책의 커버를 벗긴 모습입니다.

 

역시나 커버를 벗긴 뒷면의 모습입니다.

커버를 벗기면 이런 재미들이 좋네요.

 

책의 첫 장인 목차입니다.

 

중간에 본 편 말고도 설명이 있네요.

 

역시나 중간중간 삽입된 설명들

 

33권 마지막엔 인기투표의

결과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엄청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네요.

 

초판 한정으로 동봉된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퀄이 상당히 좋습니다.

 

뒷면은 역시나 아무것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174

 

[언박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2 더블 특전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2권 더블 특전판입니다. ​ 일반 초회판이랑 다른 점은 캐릭터 카드와 함께 아크릴 필름 카드도 같이 동봉된다는 점입니다. ​ 하지만 32권은 캘린더 한정판으로도 나왔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