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3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1,2권이 나오고 바로 3권이 정발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4권까지 발매되었다니

정발이 이렇게 빨리 된 줄은 몰랐었네요.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3권 정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제작도

결정되었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3권 뒷면입니다.

약간의 줄거리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주인공 2명과 학교 친구 2명이

사진을 찍는 모습의 일러스트네요.

 

뒷면은 그냥 휑하네요.

 

1권은 파란색 2권은 노란색이었는데

3권의 커버를 벗기면 형광 초록색이

배경인 일러스트로 변하게 됩니다.

 

뒷면입니다.

여전히 휑합니다.

 

등장인물 소개란입니다.

 

바로 뒤 책의 목차입니다.

 

띠지에는 러브 코미디라고만 적혀있지만

배틀도 굉장히 많은 만화입니다.

 

거기다 작가의 특징상

서비스신도 많습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인

단행본 오리지널 일러스트입니다.

주인공이 단련을 하는 모습이네요.

 

초판 한정 부록인 아크릴 일러스트입니다.

3권 표지와 같은 일러스트입니다.

 

뒷면은 역시나 아무것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180

 

[언박싱]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1,2권 초판 한정 + 스페셜 일러스트 8p 소책자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1,2권 초판 한정과 스페셜 일러스트 8p 소책자입니다. ​ 초판 한정으로 각 권마다 아크릴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책은 예스 24에서 구매했었는데 발매 이벤트로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