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대대실격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5등분의 신부 작가의 신작인데요.

전작은 러브 코미디였지만

이번 작품은 전혀 다른 느낌의 작품입니다.

 

전작을 생각하고 보시면

이질감이 매우 심할듯합니다.

 

만화책 정면은 띠지에

5등분의 신부 작가의

신작이라고 적혀있네요.

 

 

만화책 뒷면입니다.

띠지는 신작이 아니라

5등분의 신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벨트까지 디자인된 게 다 보이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띠지 부분은 그냥 검은색이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1권 표지가 전대 레드라 그런지

빨간색으로 꾸며져있네요.

일러스트는 스케치로 되어있네요.

 

뒷면입니다.

괴인의 얼굴과 전대 레드의

마크가 그려져있네요.

 

만화책 속 전대 5인방입니다.

하지만 주인공들이 아닙니다.

 

 

마지막 장은 다음 편 예고가 실려있습니다.

 

1권 초판 한정 부록으로

전대대실격과 전작인 5등분의 신부의

콜라보 일러스트 엽서가 동봉돼있습니다.

 

전작의 이치카와 전대 옐로의 복장이네요.

 

아마 전대도 5명이고

전작도 5명이니

5권까지는 엽서 부록이 나오겠죠?

 

뒷면은 콜라보를 나타내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