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파이 패밀리 9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스파이 패밀리의 초판은

따로 초판 한정 부록을 증정할 때도 있지만

그냥 띠지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9권은 띠지만 있네요.

띠지의 내용을 보면 애니메이션

9권 한정판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늦게 알게 되어

9권 한정판을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만화책의 뒷면입니다.

약간의 줄거리와 띠지에

한정판 부록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베키와 함께 각종 소품이 드러나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그냥 깔끔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표지의 촬영을 위한 소품 때문에

옥신각신하고 있는 내용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스태프들이 뒷면을 차지하고

있다고 화내는 모습을 그렸네요.

 

만화책 첫 페이지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간략한 줄거리와 캐릭터 소개입니다.

 

이번권도 역시나

아냐의 표정이 풍부합니다.

 

마우스 패드입니다.

이번 9권이 나오면서 각종 도서몰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특전 부록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중 교보문고는 마우스패드를

특전 부록으로 판매했었고

저는 바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마우스 패드 뒷면입니다.

 

마우스 패드니깐

마우스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