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0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한정인 일러스트 카드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일러스트가 표지 전체를 꽉 채우네요.

시키모리 양이 당황한 표정입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줄거리의 설명과

앞면과 옷차림이 같은 걸 봐서는

앞 일러스트의 연장선인듯합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겉표지의 일러는 저 장면을

확대한 모습이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줄거리 설명 같은 게 없어지고

그림이 더 확대되어 깔끔하네요.

 

책 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페이지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10권은 교토 수학여행 편입니다.

 

절경을 표현했네요.

 

작가의 후기입니다.

 

마지막 장인 다음권 예고입니다.

 

10권의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겉표지의 일러스트에

색이 들어간 버전이네요.

양면은 아니라서 앞면만 찍었습니다.

뒷면은 그냥 흰색 바탕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24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 띠지에 애니메이션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 초판한정인 일러스트 카드를 설명하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46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2권 초판한정(+PP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2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화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에 대한 설명이 있습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