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로드 공식 코믹 아라카르트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내용은 나자릭안의 일상물을

여러 작가들이 그린 책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커버는 오버로드 코믹 작가분이 그렸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일러스트를 그린 작가와

책안의 여러 단편을 그린

작가분들의 소개가 있네요.

그라고 띠지에도 여러 작가진이 그린

나자릭의 모습이라 설명되어 있네요.

 

책의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일러스트가 꽤나 멋집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띠지 부분은 오버로드가 적혀있었네요.

 

책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아인즈의 단독 샷이네요.

 

책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간단하게 오버로드 로고만 중앙에 있습니다.

 

책 속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원작 소설의 일러스트 작가분이 그렸네요.

 

역시나 같은 일러스트 작가분이

그린 햄스케입니다. 귀엽네요.

 

여러 작가분들이 그린

나자릭의 다양한 일상이 그려져있습니다.

 

 

 

끝부분의 작가 코멘트입니다.

 

초판 한정인

컬러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내지에 그려진 그 일러스트와

같은 그림입니다.

뒷면은 그냥 아무것도 없는 흰색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