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다! 힘내라 동기짱 1권 특장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25,000원입니다.

제목에 '크다!'가 들어가는데

이름처럼 책의 크기가 일반 만화책보다 큽니다.

사이즈는 B5(182*257)입니다.

 

포장 비닐을 벗기고 촬영했지만

책을 받으면 저 상태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특장판이라 일반 초판과는

다르게 구성이 많습니다.

일반 초판은 미니포스터와

PP 일러스트 카드가 동봉되었지만

특장판은 거기에 동기짱 사원증과

PP 스탠드가 추가로 포함되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특장판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등장인물에 대한

특징을 잘 설명했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일러스트가 깔끔하게 보이네요.

그 와중에 스타킹의 표현이 대단하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깔끔한 흰색 바탕이네요.

 

책의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이것도 나름 깔끔하네요.

 

책의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첫 장입니다.

등장인물 '동기짱'입니다.

 

올 컬러에 책 사이즈도 커서

일러스트집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한 서비스 신도 많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등장인물 '후배짱'의 등장입니다.

 

역시나 또 다른 등장인물

'선배짱'의 등장입니다.

 

책의 마지막으로 작가의

코멘트가 적혀있었습니다.

 

미니포스터입니다.

아까 책의 첫 장에 나온

일러스트와 같은 일러스트네요.

그래도 책보단 조금 더 큽니다.

 

PP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여기까진 초판 한정과 같은 부록입니다.

 

PP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PP 스탠드입니다.

여기서부터는 특장판에 포함된 부록입니다.

접으면 스탠드답게 새울 수 있습니다.

 

PP 스탠드의 뒷면입니다.

 

동기짱 사원증입니다.

긴장한듯한 모습이라 귀엽네요.

개봉해 보니 고퀄이라 신기했습니다.

 

뒷면은 책 뒷면에 그려진 것과

같은 그림이네요.

 

이렇게 열면 또 한 번 고퀄에 놀라게 됩니다.

주의사항까지 적어놓아서 더욱더

실제 사원증처럼 보이네요.

 

사원증 카드를 꺼내면

아랫면은 사원증과 똑같은

모습으로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동기짱 사원증 카드입니다.

실제로는 그냥 플라스틱이고

IC 칩같이 보이는 건 그냥 그림입니다.

 

동기짱 사원증 카드 뒷면입니다.

역시나 그냥 그림들이라

실제 마그네틱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424

 

[언박싱] 크다! 힘내라 동기짱 2권 특장판(+미니 포스터+PP 일러스트 카드+후배짱 사원증+PP 스탠드

크다! 힘내라 동기짱 2권 특장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25,000원입니다. ​ 제목에 '크다!'가 들어가는데 이름처럼 책의 크기가 일반 만화책보다 큽니다. 사이즈는 B5(182*257)입니다. ​ 그리고 일반판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67

 

[언박싱] Paint it, Black(힘내라 동기짱 작가의 일러스트집)

일러스트집 Paint it, Black입니다. 가격은 정가 35,000원입니다. 힘내라 동기짱 작가의 일러스트집입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17 [언박싱] 크다! 힘내라 동기짱 1권 특장판(+미니포스터+PP 일러스트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