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성향 게임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환생해버렸다. 11권 특장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14,000원입니다.

비닐은 벗기고 촬영한 사진이지만

사진상의 순서로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특장판의 표지는 일반판과 다른 그림입니다.

그리고 띠지에 일반판과 특장판이

동시 발매되었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약간의 줄거리와

특장판 정가가 적혀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앞치마가 예쁘게 드러나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어나더 커버입니다.

특장판에 포함된 커버입니다.

 

책의 첫 장 일러스트입니다.

주요인물들이 모두 모여있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등장인물 소개 페이지입니다.

 

 

마지막 순서인

작가의 코멘트입니다.

 

11권 특별 단편입니다.

해당 단편 소책자는 초회판과 동일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저 소책자의 표지 그림이

11권 일반판의 표지 그림과 동일합니다.

 

뒷면입니다.

초판 한정 특별 단편 소책자라 적혀있네요.

 

단편 소책자의 첫 페이지입니다.

 

총 여섯 페이지로 이루어진

짧은 단편 소책자입니다.

 

일러스트 엽서입니다.

책 첫 장에 나온 일러스트와 동일하지만

여성 등장인물과 남성 등장인물을 따로 모아서

배치만 살짝 달라진 엽서네요.

 

아크릴 책갈피입니다.

책 표지 일러스트와 동일한 그림입니다.

초회판에도 아크릴 책갈피가 동봉되었지만

일반판 표지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습니다.

 

뒷면은 역시나 아무것도 없습니다.

 

특장판 부록인 스티커입니다.

 

특장판에 포함된 단편 소책자입니다.

앞의 소책자랑 두께 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소책자 뒷면입니다.

스티커랑 동일한 그림입니다.

 

특장판 소책자의 첫 페이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인 65페이지입니다.

초회판 소책자와 무려 10배가 넘게 차이나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