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야카시 라이앵글 5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표지의 캐릭터는 이번 5권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5권 정면입니다.

띠지에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5권 뒷면입니다.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가 띠지에 그려져있네요.

 

띠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새로운 캐릭터로 고퀄의

일러스트 표지를 만들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약간의 줄거리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표지를 벗기니

이번엔 노란색이었습니다.

 

표지와 다른 시로가네의 모습입니다.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이번 5권의 목차입니다.

 

5권에 새롭게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간단한 러프화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5권에 새롭게 등장하는

두 번째 캐릭터입니다.

주인공의 엄마입니다.

 

새로운 캐릭터의 간단한

설정이 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초판 한정으로 동봉된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표지의 일러스트와 같은 그림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198

 

[언박싱]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4권 초판 한정(부록: 아크릴 일러스트)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4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 4월에 첫 정발이 되었는데 5월까지 4권이 나왔네요. ​ 현지에 9권까지 나왔다고 하던데 금방 따라잡을듯하네요. 아야카시 트라이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195

 

[언박싱]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3권 초판 한정(부록: 아크릴 일러스트)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3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 1,2권이 나오고 바로 3권이 정발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4권까지 발매되었다니 정발이 이렇게 빨리 된 줄은 몰랐었네요. 아야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