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13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로 내년 1월에

애니 2기가 방영된다고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주요 장면으로

13권 내용을 담았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나가토로의 교복이나 일상복이 아닌

목욕 가운을 두른 일러스트네요.

 

뒷면입니다.

짧은 네 컷 만화가 있는데

본편과 관련 있는 내용입니다.

 

책 커버의 안쪽입니다.

양쪽에 선배와 나가토로의 모습이 있네요.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스케치 버전의 나가토로네요.

 

뒷면입니다.

책 제목이 영어 발음으로 적혀있습니다.

 

13권의 목차입니다.

 

유도부로 복귀한 나가토로

 

만화 속에 흔히 있는

남녀 위치가 바뀐 목욕탕 이야기.

 

2,3학년 합동 수학여행 편 시작.

 

선배의 권유에 기뻐하는 나가토로.

 

초판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 커버 안쪽에 있던

선배와 나가토로의 모습이네요.

 

일러스트 카드 뒷면입니다.

책 제목이 깔끔하게 적혀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83

 

[언박싱]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14권 초판 한정(+일러스트 카드)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14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13권까지 정가가 5,000원이었는데 14권부터 6,000원으로 올랐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내년 1월에 애니메이션 2기가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