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세계 삼촌 7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8,000원입니다.

제목만 보면 흔한 이세계물 같지만

내용은 전혀 다른 특이한 소재라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책 앞면입니다.

띠지 속에 7월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진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책 뒷면입니다.

띠지 속에 출판사의 다른 책들을

홍보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상당한 고퀄의 일러스트로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진 뒷면입니다.

약간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 안쪽입니다.

책 속의 일부 내용을

넣어 인쇄하였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 앞면입니다.

주인공인 삼촌이 세가의 광팬이라

메가 드라이브로 게임을 하는 모습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책 뒷면입니다.

역시나 메가 드라이브로

게임을 하는 모습입니다.

 

책의 첫 장입니다.

 

등장인물과 목차입니다.

 

이번 7권도 엄청난 연출과

 

일상 개그물이 적절하게 혼합된

내용이었습니다.

 

7권의 마지막으로 애니화를

기념하는 내용도 수록되었습니다.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표지에 있던 일러스트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10

 

[언박싱] 이세계 삼촌 8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이세계 삼촌 8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8,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일반적인 책보다 띠지 사이즈가 좀 더 큽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방영작이라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