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황천의 츠가이 1권 더블특전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작가의 신작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강철의 연금술사 작가의

신작이라고 홍보 중이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더블특전판의 부록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상당히 멋진 표지 일러스트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1권의 줄거리가 짧게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만화책 속의 마을 결계에 대한

설정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만화책 속의 마을의 세부 설정과

펜던트의 설정도 그려져있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첫 화부터 멋진 그림으로 장식하네요.

 

책을 읽으면

옛날을 배경으로 한 만화 같지만

 

조금만 더 읽으면

사실 현대를 배경으로 한 만화였습니다.

 

만화책의 마지막인

다음권 예고입니다.

 

초판 한정으로 동봉 된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표지의 일러스트와 동일하네요.

 

더블특전판에 동봉 된

일러스트 PP 스탠드입니다.

 

예스24에서 구매 시

포인트를 차감하면 받을 수 있는

홀로그램 엽서입니다.

1600포인트나 차감하더군요.

 

엽서의 뒷면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