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괴수 8호 7권 더블특장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초회 한정판과 다른 점은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가

한 장 더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책 앞면입니다.

저번 6권과 마찬가지로

일본 현지 누계 판매량이 적혀있네요.

 

책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초회 한정 일러스트 카드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책 앞면입니다.

큼직한 일러스트로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책 뒷면입니다.

앞면의 일러스트와 연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네요.

 

커버를 벗기고 펼쳐봤습니다.

앞뒤로 일러스트가 연결되어 있어서

상당히 큰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버를 벗긴 책 앞면입니다.

아까 일러스트의 뒷이야기가 있네요.

이런 깨알 같은 요소가 재미있습니다.

 

커버를 벗긴 책 뒷면입니다.

한 컷의 만화지만

독자에게 재미를 주고 있네요.

 

책 속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상당한 박력이 있는

멋진 일러스트네요.

 

가끔씩 나오는 실물 책의 단점.

 

하지만 반대로 인쇄 구도가 좋으면

나오는 실물 책의 장점.

 

책 중간에 캐릭터

설정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초회 한정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앞의 표지 일러스트와 같습니다.

 

일러스트 카드 뒷면입니다.

해당 캐릭터의 설정이 인쇄되어 있네요.

 

또 다른 초회 한정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뒷면은 책 로고만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더블특장판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앞면은 홀로그램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무지개색으로 반짝입니다.

 

뒷면은 책 로고만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