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4,35권입니다.

가격은 각각 정가 5,000원입니다.

더블특전판은 구매하지 못하여

일반판 초판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먼저 34권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6기가

방영된다고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동시 발매와

한정 일러스트들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책 앞면입니다.

스타 앤드 스트라이프의

멋진 일러스트로 표지를 장식하네요.

 

띠지를 벗긴 책 뒷면입니다.

짧게 책의 줄거리를 설명하고 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 앞면입니다.

스타 앤드 스트라이프의

설정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 뒷면입니다.

멋진 그림으로 뒷면을 장식하니

겉표지를 벗기고 확인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책의 시작은

현재 주요인물과 줄거리 설명으로 시작합니다.

 

34권의 목차입니다.

 

이런 구도는 실물 책이 아니면 힘들죠.

 

역시나 실물 책으로

느낄 수 있는 박력입니다.

 

34권 마지막의 기고와 후기입니다.

반응형

34권 초판 한정인

미도리야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뒷면엔 깔끔하게

제목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동시 발매라 바로 35권입니다.

역시나 띠지에는 올해 가을

애니메이션이 방영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34권과 동일하게

띠지에는 한정 일러스트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현재 대립하는 모습을

저렇게 멋진 구도로 그려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간략하게 35권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다비의 새 코스튬을 생각하고

그린 그림이라고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역시나 멋진 그림으로 뒷면을 장식하네요.

구매하시면 꼭 겉표지를 벗겨보세요.

 

등장인물과 줄거리 소개입니다.

등장인물들을 해적 스타일로

꽉 차게 그렸네요.

 

35권 목차입니다.

 

이런 과감한 구도가 정말 좋네요.

 

35권 마지막의 기고와 후기입니다.

반응형

35권 초판한정

토도로키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뒷면엔 깔끔하게

제목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34,35권 동시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바쿠고 일러스트 카드와

THE THREE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THE THREE 일러스트 카드는

앞면이 홀로그램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예스24에서 구매할 시 50포인트를 차감합니다.

 

역시나 뒷면은 깔끔하게

제목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세 장의 캐릭터 카드를 모으면

THE THREE 카드의 구도가 만들어집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193

 

[언박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3 초판 한정(아크릴 일러스트 보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3권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더블특전판은 구매하지 못하여 일반판 초판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띠지와 함께 있는 책의 앞면입니다. 현지에서 인기가 많다고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174

 

[언박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2 더블 특전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2권 더블 특전판입니다. ​ 일반 초회판이랑 다른 점은 캐릭터 카드와 함께 아크릴 필름 카드도 같이 동봉된다는 점입니다. ​ 하지만 32권은 캘린더 한정판으로도 나왔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