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마가미 씨네 인연 맺기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초판으로 띠지만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를 보면 5등분의 신부 작가의

추천작이라 되어있는데

해당 만화책의 작가가

5등분의 신부 작가의

어시스트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림도 살짝 닮은 느낌이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주요 여주인공 3인방이

간단하게 소개되어 있네요.

 

띠지를 벗긴 책 앞면입니다.

여주인공 3인방과

무녀복, 벚꽃이 예쁘게 어울리네요.

 

띠지를 벗긴 책 뒷면입니다.

책의 간단한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책 커버를 펼쳐봤습니다.

표지 그림이 살짝 연결되어 있고

문양 배치가 병풍 같기도 하네요.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일러스트는 같지만

벚꽃과 문양이 사라지고

세 사람만 있네요.

반응형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흰 배경에 깔끔하게

문양이 양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책을 펼치자마자

멋진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러브 코미디물이라 그런지

시작부터 서비스 샷이 등장했습니다.

반응형

신사가 배경이라

이런 멋진 배경들도 나오네요.

마지막은 구성품 나열 샷을 찍지만

해당 만화책은 띠지뿐이라 생략되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