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 돌사랑을 한다 9권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부록과 애니 설명이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책의 다른 권수를 광고하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하얀 배경에 눈이 내리는듯한 그림이네요.

주인공의 표정과 목도리의 표현이 좋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커버 일러스트와 동일하네요.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 제목만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책의 첫 장에 있는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곰돌이 복장을 한 주인공이 귀엽네요.

 

옷을 갈아입는 신을 넣으면서

슬쩍 서비스 신이 들어가네요.

 

이미 애니는 방영했지만

정발은 현지보다 늦다 보니

책에는 애니화에 대한 축전이 그려져있네요.

 

초판 한정인 홀로그램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홀로그램이라 반짝반짝합니다.

 

일러스트 카드 뒷면입니다.

애니화 축전 일러에서 글이 조금 변경되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