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한정인 일러스트 카드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일러스트로 표지 전체를

꽉 채워서 그림이 큼직하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줄거리의 설명과 SD 형태로

주요 캐릭터들을 귀엽게 그렸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표지의 시키모리양을 노란색으로

풀샷으로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줄거리 설명이 없어지고

SD 캐릭터들이 더 커졌네요.

 

겉표지를 펼치면 일러스트가 연결이 됩니다.

그래서 훨씬 더 큰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이번 편도 멋진 주인공의 모습이 나오네요.

 

마지막 장인 다음권 예고입니다.

 

11권의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 뒷면의 SD 화 시킨 캐릭터들이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09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0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0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 책의 앞면입니다. ​ 띠지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 초판한정인 일러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