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2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화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번 부록은 일러스트 카드가

아닌 pp카드입니다.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시키모리양이 멋지게 표지를 장식하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하얀 배경에 12권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책 커버를 벗기고 펼져봤습니다.

 

책의 절반 정도는 앞면의 그림과

연결이 되어있어서 커버를 펼치면

더 큰 일러스트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책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책 표지를 장식한 시키모리양의

전체 모습이 보이네요.

 

책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이즈미와 카미야의 캐릭터가 더 커져있네요.

 

등장인물 소개 페이지입니다.

 

책의 마지막에 수록된 단편입니다.

 

시키모리양과 오빠의

어린 시절을 그린 단편입니다.

 

다음권 예고입니다.

 

초판 한정 부록인 pp카드입니다.

 

계속 일러스트 카드를 줬었는데

이번에 변경되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24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 띠지에 애니메이션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 초판한정인 일러스트 카드를 설명하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09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0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0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 책의 앞면입니다. ​ 띠지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 초판한정인 일러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