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4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가 일러스트 그림과

연결이 되어 예쁘게 나왔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넷플릭스에 애니를

방영 중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아쿠아리움에서 데이트 장면인데

일러스트가 아름답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줄거리 소개와 함께

SD화 된 캐릭터들이 있는데

캐릭터들의 구도가 재미있네요.

 

커버를 벗긴 앞면입니다.

 

동일한 일러스트이지만

흑백 버전이네요.

 

커버를 벗긴 뒷면입니다.

이런 소소한 재미가 마음에 듭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목차의 많은 부분이 데이트로 차지하네요.

 

옷을 갈아입고 나온

컷 구도가 인상적이네요.

 

322화 제목이 '그라비아입니다.'입니다.

그래서 322화는 그라비아 잡지 컨셉이네요.

 

잡지 사진 같은 구도

 

책의 마지막인 다음권 예고입니다.

 

초판 부록인 코미 양 스탠딩 POP입니다.

접으면 세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