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3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는 언제나 같은 문구인

'너무도 귀엽고'. '때로는 엄청나게 멋있는'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 한정 부록 설명과

'고등학교 생활 마지막 1년이 시작된다'라고 적혀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책이 큰 편이라 띠지를 벗기면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13권 줄거리의 설명과

시키모리와 이즈미가 같이 손을 잡고

도는듯한 그림이네요.

 

커버를 펼쳐보았습니다.

 

커버의 절반 정도가 일러스트로 연결이 되어

상당히 큰 그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이번 13권은 특이하게

시키모리양의 전체 모습을 담기 위해

90도 회전된 상태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뒷면에 보였던 일러스트와 동일한 그림이네요.

 

등장인물 소개 페이지

 

목차 페이지입니다.

고기 뷔페에서 시작하네요.

 

해당 장면의 시키모리 그림이

표지의 원본이네요.

 

이번 편도 여주인공의

멋진 장면도 나옵니다.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마지막 페이지인

다음 권 예고입니다.

 

초판 한정인 아크릴 스탠딩 POP입니다.

접으면 세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46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2권 초판한정(+PP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2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화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에 대한 설명이 있습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24

 

[언박싱]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 양 1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 띠지에 애니메이션 광고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 초판한정인 일러스트 카드를 설명하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