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케비의 세일러복 10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8,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90만 부 돌파와 함께 작가의

일러스트집이 발매되었다고 설명하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인 '섬세한 아케비'

아크릴 책갈피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오랜만에 아케비가 아닌 다른

등장인물이 표지를 장식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뒷면을 가득 채우는 아케비와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러스트가 연결되는 건 아니지만

곳곳에 멋진 그림들이 있다 보니

그림 감상용으로도 충분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아케비가 춤을 추는 듯한 동작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아케비가 달리는듯한 동작입니다.

 

책의 첫 장인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아케비 가족들의 모습과

멋진 풍경이 어우러져있네요.

 

그림 하나하나 버릴 게 없는

만화책입니다.

 

이게 만화책인지

일러스트집인지 헷갈리기까지 합니다.

 

키자키 에리카가 피아노를 치게 되는 장면을

 

과감한 구도와 장면으로

 

멋지게 표현했네요.

 

 

그리고 그걸 듣고 놀란

아케비와 헤비모리

 

책의 마지막 부분인

아케비의 춘추복 해설 페이지입니다.

 

교복에 대한 작가의 진심이

느껴지는 페이지입니다.

 

하복 해설도 기대되네요.

 

이번 10권의 초판 한정인

아크릴 책갈피입니다.

책 뒷면의 일러스트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186

 

[언박싱] 아케비의 세일러복 9권 초판한정 : 아크릴 책갈피 3종 세트 + 아케비 인생네컷 북마크

예스24에서 구매한 아케비의 세일러복 9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8,500원입니다. ​ 그리고 예스24에 구매 당시 일정 포인트를 지불하면 아케비 인생네컷 북마크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70

 

[언박싱] 아케비의 세일러복 8권 초판한정(+일러스트 카드)

아케비의 세일러복 8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8,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8권 당시의 상황으로 애니메이션 결정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초판 한정 "반짝이는 아케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