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케비의 세일러복 8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8,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8권 당시의 상황으로

애니메이션 결정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초판 한정

"반짝이는 아케비" 일러스트 카드가 적혀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살짝 평소와는 다른 느낌으로

그려진 아케비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와 치아라시 호코가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러스트가 연결되진 않지만

책날개에 또 다른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아케비가 발레를 하는듯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앞면의 연장선이네요.

 

책 첫 페이지입니다.

컬러로 아케비의 아련해 보이는 표정입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

 

8권에 아케비가 까맣게

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새 학기의 시작.

 

언제나 작가의 진심이 느껴지네요.

 

아케비의 담임 선생님.

일러스트집을 보는 듯합니다.

 

책 속의 컬러 페이지

 

역동적인 스포츠 동작

 

책이 마지막입니다.

꼭 영화나 애니메이션의 엔딩 같네요.

 

초판 한정 부록인

"반짝이는 아케비"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앞면 그림과 동일합니다.

 

뒷면은 흰 바탕에 제목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145

 

[언박싱] 아케비의 세일러복 7권 아크릴 스탠드 한정판

​ 아케비의 세일러복 7권 한정판 언박싱입니다. 한정판은 종이에 스티커를 붙여 담겨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역시나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상자라고 하기에는 허접한 상태였습니다. 정가가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50

 

[언박싱] 히로 일러스트집 ~아케비까지의 족적~(+아크릴 일러스트 카드)

히로 일러스트집 ~아케비까지의 족적~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20,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첫 일러스트라는 점과 아케비의 세일러복 10권 동시 발매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책의 뒷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