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2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 부록과

애니 2기 제작 확정의 소식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중요한 암시와 함께

코미 양 책을 홍보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코미 양도 이쁘게 나왔지만

배경의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흰 바탕에 주요인물들의 SD 캐릭터들이 그려져있고

22권의 줄거리도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러스트가 연결되는 건 아니지만

책날개 부분에 또 다른 코미 양의 그림이 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앞면과 동일한 그림의 흑백 버전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검은색 배경에 루미코의

코믹한 컷이 수록되어 있네요.

 

책의 목차 페이지입니다.

 

귀여운 코미 양

 

슬퍼 보이는 코미 양

 

다음권 예고 페이지입니다.

 

초판 부록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앞쪽은 책의 앞면 그림과 동일합니다.

 

카드의 뒷면입니다.

뒷면은 책날개에 있던 코미 양이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