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노멀 2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일본에서 단행본이 3권까지 나왔데

국내 속도가 정말 무척 빠르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1권과 마찬가지로 띠지엔

만화 속 세계관을 짧게 잘 표현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앞면의 띠지 설명과 연결되는 이야기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또 다른 여주인공이 표지를 장식하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줄거리와 함께 주인공이 2권에서

새로 만나게 되는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러스트가 연결되는 부분은 머리카락 정도이며,

그냥 깔끔한 흰색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1권과 마찬가지로 입술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마스크를 벗고 햄버거를 먹는 그림이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주인공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병동으로 격리가 됩니다.

 

주인공이 병동에서 만나는 새로운 캐릭터.

 

일단 러브 코미디 장르라서

수영복 서비스 신이 등장합니다.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앞면 그림과 동일합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