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믹 내 최애는 악역 영애 4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스핀오프 라노벨을 광고하고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주요 장면들을 담아놓았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표지에는 또 다른 주인공인 클레어와

전속 메이드로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상당히 길게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특별한 점은 없지만

책날개에 SD화된 캐릭터들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클레어의 어린 시절 에피소드가 짧게 그려졌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앞면과 이어지는 내용이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대체로 악역영애물은 전투신을

대충 그리는데 여긴 꽤나 공들여서 그리네요.

 

국왕과 왕비의 등장.

 

마지막으로 원작자의 글이 적혀있습니다.

 

책의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양면으로 앞면에는 책의 앞면과

동일한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책의 제목과 함께 책 뒷면에 있던

SD화된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두 번째 초판 한정인 미니 캐릭터 카드입니다.

 

이것도 양면으로 앞면엔 책날개에 있던

SD화된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미니 캐릭터 카드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책날개에 있던 SD화된 캐릭터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