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링 인 더 프랑키스 3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딱히 다른 광고는 없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일러스트 카드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1권이 제로투, 2권이 이치고가 표지를 장식했기에

3권은 남은 다른 여성 인원을 그렸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간단한 줄거리 설명과 여성의 파트너 파일럿

그리고 탑승하는 기체들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그림이 연결되진 않네요.

재미있는 점은 앞면의 흰색과

뒷면의 회색이 정확히 절반을 차지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전체적은 붉은 계열로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남성 파일럿들은 없어지고

3대의 기체만 남았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등장인물 소개 및 줄거리

 

몸에 이상이 있는 걸 들킨 주인공

 

이치고와 제로투의 다툼

 

다른 부대와 함께 규룡 토벌 참가

 

책의 마지막입니다.

 

마지막 축전은 달링 인 더 프랑키스

애니메이션 감독이 그린 제로투입니다.

 

책의 초판 한정인 스페셜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띠지에도 똑같은 그림이 그려져있는데

심의 통과를 했으니 모두가 볼 수 있는 띠지에 넣었지 싶지만

그대로 블로그에 올리기엔 좀 불안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카드의 뒷면입니다.

흰 바탕에 제목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