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야카시 라이앵글 6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6권까진 거의 매달 정발이 되다가

7권부터는 일반적인 속도로 정발이 되는듯하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내년 1월 애니화가

결정되었다고 적혀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 한정에 대한 설명이 띠지에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고퀄의 이미지와 함께 두 주인공이 마주 보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언제나 시로가네가 배치되어 있고

책의 줄거리가 짧게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책날개에 작가의 말이 적혀있고

뒷면 그림과 같은 방향의 책날개는 풍경이 연결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이번엔 회색의 배경으로 되어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시로가네의 귀여운 뒷모습이 보입니다.

 

등장인물 소개 및 줄거리 페이지입니다.

등장인물 소개부터 서비스신이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뭔가 야릇한 마사지신.

 

여름 교복 설정화.

 

주인공의 어머니 등장.

 

언제나 빠지지 않는 액션신.

 

주인공 어머니의 설정화.

 

책의 마지막으로 인기투표 결과입니다.

 

초판 한정 부록인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앞면과 같은 일러스트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54

 

[언박싱]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6권 초판한정(+아크릴 일러스트 카드)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6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6권까지는 빠르게 정발을 했지만 6권이 발매한지 꽤 되었는데 아직 7권 소식이 없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수영복 배틀이 열린다고 크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20

 

[언박싱]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5권 초판한정(부록: 아크릴 일러스트)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5권 초판입니다. 정가는 5,500원입니다. ​ 표지의 캐릭터는 이번 5권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아야카시 트라이앵글 5권 정면입니다. 띠지에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