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식회사  1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세계관을 간략하게 표현했네요.

그리고 띠지도 이쁘게 잘 디자인되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1,2권 동시 구매 시

주는 특전을 설명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배경과 인물이 꽉 찬 그림으로 구성되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앞면과는 정반대로 깔끔한 흰 바탕에

마법진과 가운데에 줄거리가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보통의 책표지 배치네요.

책날개에는 작가의 말이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2.5화 번외편의 한 컷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똑같이 마법진이 그려져있지만

주위에 와펜 패치가 붙어있는 디자인입니다.

 

책의 첫 페이지인 컬러 페이지입니다.

주요인물들이 모두 모인 장면이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면접을 보는 주인공

 

빠질 수 없는 마법 소녀의 변신 장면.

 

충격적인 사장의 복장.

 

주인공의 첫 변신.

 

책의 마지막 장에는

특별 번외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초판 한정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홀로그램이 코팅되어 있어서 반짝입니다.

 

양면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흰 바탕에 제목이 깔끔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1,2권 동시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하지만 포인트가 50포인트 차감되어 구매 가능합니다.

그림은 만화책 속 컬러 페이지와 동일합니다.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 뒷면입니다.

아무것도 없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79

 

[언박싱]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2권 초판 한정(+양면 일러스트 카드)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2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 설명과 마법 소녀에 대한 고민이 담긴 글귀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1,2권 동시 발행 기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