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식회사 에 ​2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 설명과

마법 소녀에 대한 고민이 담긴 글귀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1,2권 동시 발행 기념

아크릴 카드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동시 구매 아크릴 카드는 해당 글에 있습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76

 

[언박싱]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1권 초판(+양면 일러스트 카드+1,2권 동시 구매 아크릴 일러스트 카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1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세계관을 간략하게 표현했네요. 그리고 띠지도 이쁘게 잘 디자인되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1,2

5darktv.tistory.com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주인공과 2권에 새로 등장하는

마법 소녀가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간단하게 2권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특별한 점은 없고 책날개에 작가의 말이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주인공의 동료 마법 소녀의

유급휴가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이번에 새로 등장한 마법 소녀의

1년 차 모습이 그려져있네요.

 

줄거리와 등장인물 소개 페이지입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

 

다른 마법 소녀의 긴급 대응.

 

마법 소녀의 빗자루는

청소도구로 쓸 수 없다는 설명.

 

신입사원 환영회.

 

책의 마지막인 번외 만화.

 

2권 초판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표지의 그림과 같은 그림입니다.

 

양면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깔끔하게 제목이 인쇄되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76

 

[언박싱]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1권 초판(+양면 일러스트 카드+1,2권 동시 구매 아크릴 일러스트 카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1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세계관을 간략하게 표현했네요. 그리고 띠지도 이쁘게 잘 디자인되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1,2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