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생했더니 이었습니다 Another Wish 2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라이트 노벨 원작의 스핀 오프 작품입니다.

초판이지만 다른 부록은 없고 띠지만 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애니 플러스로 애니가 상영 중이라고 하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간단하게 캐릭터 소개가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아만다가 드레스 복장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프란과 스승의 sd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다른 건 없고 책날개에 작가의 말과

아만다의 대사가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9화의 짧은 서비스 컷이 들어가 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아마도 3권을 암시하는 그림 같습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그리고 귀여운 주인공 프란이 그려져있네요.

 

귀여워서 곤란한 주인공

 

결의에 찬 아만다

 

고퀄리티의 마법신

 

프란과 아만다가 이뻐서 찍어본 페이지

 

마지막으로 공식 작가가 쓴

번외 소설도 짧게 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