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서관의 대마법사 6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6권과 관련된 내용이

그림과 함께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높은 퀄리티의

표지 일러스트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뒷면 역시 앞면과 동일하게

고퀄의 일러스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모든 일러스트가 하나의 그림으로 이어져있습니다.

겉표지만으로도 충분한 눈 호강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4컷 만화와 함께 해당 만화의 설정이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역시나 4컷 만화 + 설정이 적혀있습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이 작품은 어딜 봐도

작화가 굉장합니다.

 

인쇄가 좀 아쉬웠던 장면.

 

이 책의 독특한 세계관 때문에

곳곳에 설정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초판 한정인 책갈피입니다.

양면이고 겉표지에 있던 그림이네요.

 

책갈피의 뒷면입니다.

만화책의 타이틀이 멋지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역시나 양면이고

책 뒷면의 그림이네요.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앞의 모습보다 더 코믹한 모습이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